CES 2025 기조연설 현황
ㅡ소비자기술협회(CTA)가 CES® 2025는 시리우스XM CEO인 제니퍼 위츠가 미국 여성 팟캐스터 1위이자 인기 팟캐스트 크라임 정키의 진행자 및 선도적인 미디어 회사 오디오척의 설립자인 애슐리 플라워스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제니퍼 위츠와 애슐리 플라워스는 오디오의 진화와 업계의 다음 단계에 대해 노변담화(Fireside Chats)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위츠는 크라임 정키와 오디오척으로 진정으로 열정적이고 참여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해 온 플라워스와 함께 오늘날 오디오의 미래를 내다보며 오디오의 힘에 주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CES® 2025의 기조연설자로 델타항공의 CEO인 에드 바스티안을 다시 맞이합니다.
라이브 경험을 재정의하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매체인 라스베가스 Sphere에서 델타항공의 비전을 강조하는 몰입형 프레젠테이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외관인 Sphere(세계 최대 LED 스크린)에서 세계 최고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LED스크린,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인 '스피어 몰입형 사운드' 등 Sphere의 차세대 기술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이는 최초로 획기적인 행사장에서 개최되는 CES 기조연설이 될 것입니다.
이어 볼보 그룹 사장 겸 CEO인 마틴 룬드스테트가 CES 2025 기조 연설자로 여러 영향력 있는 연설자와 함께 기조 연설을 발표합니다. 여기에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 젠슨 황도 CES 2025의 기조연설자로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CTA는 젠슨 황에 대해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과 기술에 대한 열정으로 유명하고 포춘지와 이코노미스트가 선정한 최고의 CEO이자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中 한 명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 외 파나소닉 CEO 유키 쿠스미, 액센츄어 CEO 줄리 스위트가 기조 연설자로 나섭니다. https://www.ces.tech/ 인용
추후 공식 발표 후 이곳에 다시 기재하겠습니다.
CES 2025 floorplan을 확인하시고 한국 참가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평면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벤션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고 각종 소식을 받아보세요
▼ 누르시면 인벤션 채널로 이동합니다.